본문 바로가기

책 리뷰

[크몽 전자책 추천] 대기업 IT 개발 직군 취업 노하우!

반응형

처음으로 크몽의 전자책을 추천해보려고 한다.

내가 추천할 책은 

2년 차 개발자의 신입 대기업 IT 직군 취업 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

https://bifo.shop/uNPbYb

 

2년차 개발자의 신입 대기업 IT직군 취업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

 

deg.kr

바로 내가 작성한 전자책이다.

해당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책을 구매할 수 있다.

 

나는 현재 10대 대기업 모바일 개발 직군에서 일하고 있다.

이 책은 취업 성공 후 나의 노하우를 담은 책이다.

대학을 삼수로 들어간 후, 남들보다 빠르게 취업을 해야겠다고 느껴 대외활동도 8개나 하면서 나름대로 열심히 대학 시절을 보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취업 전에 미리 알았더라면 좋았던 점이 매우 많았다. 

다른 취준생들은 고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내가 경험하고 느낀 노하우들을 꾹꾹 눌러 담았다. 

 

#이런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1. 컴퓨터 공학과 혹은 IT 계열 전공생으로, 하루라도 빨리 공부해서 취업 준비할 때 덜 고생하고 싶으신 분.

2. 개발자를 희망하는 비 전공자인데, 어떤 식으로 경험과 실력을 쌓아갈지 고민이신 분.

 

#서비스 제공 주요 분야 및 차별화 포인트

1. 자기소개서와 실무 면접 준비가 동시에 가능한 프로젝트 활용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2. 절대 실패하지 않는 코딩 테스트 공부법을 알려 드립니다.

3. 개발 실무자의 입장에서 미리 익히면 좋은 툴을 알려 드립니다.

4. 실제 합격자소서 3종(삼성전자, LG CNS, SK C&C)을 첨부해드립니다.

 

4년의 대학시절 경험과 대기업 개발자 취업 노하우,

전공자 비전공자 모두 적용 가능한 현실적인 스펙 쌓는 법을 모두 담았으니 많은 사람들이 읽고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대한민국 취준생 홧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