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관련 정리

VPN 우회 용 Express VPN 1개월 사용 전 환불 받는 방법

YK1213 2023. 12. 2. 17: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Express VPN 에서 결제 후 1개월 사용 전 환불받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다들 넷플릭스 vpn으로 우회해서 아르헨티나, 인도 계정으로 많이 만드시죠?

저도 그걸 위해서 익스프레스 vpn을 결제했습니다.

 

남들은 다 잘된다고 했는데 전 돈주고 vpn 결제했는데도

유튜브에서 국가인식에 자꾸 실패한다고 떴어요 ㅠ

 

잘하는 분들 댓글로 꿀팁좀 알려주세요.

 

무튼 저는 1개월 용으로 결제했고 18442원이 결제됐어요

 

1개월 무료 사용 방법

 

1개월 용으로 결제를 하고 1개월 전에 환불 요청해야 됩니다.

안그럼 환불 안돼요~~

 

환불 방법

 

1. expressvpn 접속 및 로그인

 

2. 내 정액제 클릭

 

3. 오른쪽 하단에 'Need help? Chat with us' 를 클릭합니다.

 

4. 이제 여기서부터는 영어로 프리토킹을 하면 돼요

겁먹을 필요는 없고 구글 번역기로 돌려가면서 하면 됩니다.

 

나 : 환불하고 싶다

express vpn: 왜 환불하고 싶냐?

나 : vpn으로 국가 변경이 잘안된다.

express vpn: 알았다 환불해주겠다

나: 환불 완료까지 얼마나 걸리냐?

 

대충 이런 대화를 했어요.

 

결제 취소까지 걸리는 시간

 

해외 결제이기 때문에 결제 취소가 꽤 걸립니다.

저는 15일 정도 소요됐어요.

 

이상 꿀팁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