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모음

[용인 역북 고깃집] 삼동회관 돼지갈비 내돈내산 후기

YK1213 2023. 8. 1. 0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역북동의 고기집 후기를 들고 왔어요.

'삼동회관'이라는 곳입니다.

 

 

주말 웨이팅 여부


토요일 저녁에 갔는데요, 웨이팅은 없었어요.

조용조용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밑반찬 및 구성


밑반찬은 잡채, 샐러드, 사라다, 양념 게장이 나왔어요.

잡채는 엄청 기름기가 많았어요.

게장은 솔직히 좀 오래된 느낌 났습니다.

게장 엄청 좋아하는데 한 입 먹고 안 먹었어요.

고기랑 곁들여 먹는 파채랑, 양파 절임은 맛있었어요.

무난 무난한 맛.

밑반찬으로 김치전도 나왔습니다.

짭짤하고 맛있었어요.

요것도 근데 기름기는 좀 많았어요.

 

돼지갈비 후기


삼동회관을 찾은 이유는 친구가 양념 돼지갈비를 먹고 싶다고 해서 간 거였어요.

돼지갈비 2인분 시켰습니당

익은 사진은 못 찍었지만, 적당히 달달하고 괜찮았어요.

그렇지만, 특색 있게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고 무난 무난했습니다.

돼지갈비는 250g에 12000원이에요.

생각보다 역북동에 양념 돼지갈비 파는 집이 잘 없더라구요.

양념 돼지갈비 땡길 때 오면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후식 냉면


저희는 냉면도 먹고 싶어서 여길 선택 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회색 얇은 냉면이었어요.

냉면은 맛있었어요!

친구는 조금 시다고 했지만, 신 걸 좋아하는 저는 맛있었어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