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모음

충무로 | 을지로 소개팅 데이트 하기 좋은 카페 수잔 나의 앞치마

YK1213 2023. 6. 21. 0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다녀온 충무로 | 을지로 | 동대문에서 평일 소개팅하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수잔나의 앞치마라는 카페 입니다.

 
 

 
 
거리 및 위치


충무로역에서 8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립니다.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역, 을지로3가역, 을지로4가역 사이에 있어요!
을지로 직장인 분들 평일 데이트 or 소개팅하기 딱 좋은 위치입니다.

 
 
오픈 및 마감


오픈은 7시 마감은 밤 10시예요
퇴근하고 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주차 1시간 무료라고 하네요~

 


베이커리 종류


빵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하는 시간이 아주 행복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소금빵, 약과 타르트도 있구요.

 결혼식 답례품으로 받을 만한 퀄리티 좋은 쿠키들이 많아요.
 

 

 
저는 평일 밤에 가서 없는 빵도 있긴 했지만, 대체적으로 빵은 많았어요.
 

다양한 케이크도 있어서 선택의 폭이 아주 넓습니다.
로투스 케이크, 바스크 치즈 케이크도 있네요.
케이크가 3만 원대 후반이라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퀄리티는 좋아 보여요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딸기 한 팩이 다 들어갔대요!
 

 
다양한 종류의 파운드도 있습니다.
왠지 이것도 결혼식 답례품으로 좋아 보여요
 

 
내부 인테리어 및 분위기


 제가 이곳을 소개팅 장소로 추천한 이유는요
평일에는 사람이 별로 없고 분위기가 엄청 좋아요!
건물 전체가 카페라 자리가 많은데 1층부터 보여드릴게요
 
그림들이 전시돼 있어서 미술관 카페 같아요.

 

 
2층으로 오면, 실제로 작품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구매도 가능한 거 같더라고요.
그림에 관심 있는 분들이 오시면 좋습니다.

 


2층에 화장실도 있구요.

 
2층에는 긴 테이블이 있어서, 공부하거나 책 읽기, 노트북 하기 좋아 보여요.
 

 
콘센트가 있는 자리도 꽤 있더라구요.
콘센트 작동하는지 확인은 못했습니다.


 여기는 3층인데요.
3층은 좌식 공간이에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고
누울 수 있는 빈백도 있어요.
데이트하기 좋아 보입니다.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는 곳이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