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모음

[내돈내산 충무로 맛집] 로제 파스타가 맛있는 바로 파스타 마켓

YK1213 2023. 5. 3. 2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충무로에서 발견한 파스타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여기저기서 파스타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는 진짜 맛있었어요!
 
충무로 역에서도 매우 가깝습니다.

 
저는 평일 저녁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동국대 학생들 사이에서 꽤나 유명한 집 같았습니다.
 
 
요렇게 바 자리도 많이 있구요.

 
내부가 그리 넓은 편은 아닙니다.
사람이 많으면 살짝 시끄러울 수도 있어서 소개팅하기에는 조금 별로인 거 같아요.
 

 
식전 빵이 나왔습니다.
식전 빵은 평범합니다.
 

 
정말 모든 메뉴가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힘들었는데요
우선 스테이크 바질크림리조또 (19000원) 하나 시켰습니다.
음식들이 대체로 1.5인분이 많아서 둘이서 2개 시키면 많이 배부릅니다.
그렇다고 1개 시키면 너무 배고파요..
 
비쥬얼만 봐도 너무 맛있겠죠?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홍합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 (21000원)를 시켰습니다.
이것도 매우 맛있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발견한 파스타 찐 맛집이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건, 메뉴 대부분이 로제, 크림 류가 많아서 조금 느끼합니다.
초반에는 엄청 맛있게 먹다가 나중에는 물려서 남기긴 했어요.
 
그래도 충무로 가면 또 방문하고 싶은 바로파스타 마켓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어요~~!!

반응형